그러나 최근 기획재정부의 국립중앙의료원 신축·이전 축소 계획(모병원 526병상 포함 총 760병상) 소식이 알려지자 국립의료원 의료진이 철회를 외치고 있다.
캠페인은 토요타 및 렉서스의 각 딜러 전시장.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앞으로도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지역사회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9일 ‘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7800권의 도서를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에 기증했다고 20일 밝혔다.땡스기브를 통해 전달된 도서는 안양시 도서관협회 소속 ‘동그라미 작은도서관과 ‘큰 숲 작은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한국토요타자동차 및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함께 기부한 도서를 모아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딜러 전시장과 커넥트투를 찾은 방문객들뿐만 아니라 임직원 200여 명도 함께 도서 기부활동 참여했다.서비스 센터와 잠실에 위치한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
8월 2일 3시간 52분에 불과하다.2013년 18차 당대회)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민주주의가 위험에 처해 있다.
한반도 동해와 서해에서 중·러 연합 공중·해상훈련은 해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한미동맹은 어렵게 맺어졌다.
10)1953년 8월 8일 경무대에서 열린 한미상호방위조약 가조인식.차세대 스텔스 폭격기 B-21.